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많은 사람들의 쉼터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오늘 날이 되게 꿀꿀한 하루 였는데요 저는 비오는 날이면 되게 우울 해지고는 합니다 이럴 때 드라이브 하면 기분이 상당히 좋아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을 다녀왔습니다.! 팔각정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굉장히 유명하고 커플들이 자주가기도 하고 운동하기에도 잠깐 다녀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팔각정 사진

                   주소 서울 종로구 267 · ~21.1km

                        북악스카이웨이 팔각정

 

 

 

 

 

북악 스카이웨이 팔각정은 북악산을 타고 올라가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을 처음 왔을 때는 상당히 추운 겨울 이였고 눈 내린 밤이였습니다. 처음 팔각정의 야경을 봤을 때의 감동은 정말 칼바람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 다웠습니다.

 

 

작년 겨울 12월의 팔각정 야경모습

 

 

 

 

 

다음에는 따듯한 계절에 좋은 날에 놀러와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아쉽게 흐린날에 찾아왔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이뻤습니다! 이곳은 어른 어린이 젊은 남녀커플 모두 다 놀러 오기 좋은 곳 이에요 운동을 하러 등산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 올라왔을 때 그 상쾌함은 정말 기분을 좋게 합니다.

오늘 찍은 팔각정 사진

 

 

 

 

 

 

 

 

 

 

 

 

여기 팔각정을 들어가면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 거기에는 카페와 전망을 볼 수 있는 망원경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쉽게 동전이 없어 즐기지 못했지만 저번에 놀러갔을 때 밤 야경을 보고 정말 놀랐어요! 카페는 지금까지 한 번도 아쉽게 기회가 없어 못 갔는데  다음에는 꼭 가볼 생각입니다!

팔각정 위에 망원경

 

 

 

 

 

이번 어린이날 연휴 때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지만 날씨가 계속 안 좋다고 하니 정말 날씨 좋을 때 한 번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